본문 바로가기

Health management

암을 이기는 최고의 식사법과 암을 이기는 3가지 원칙

장내 정상세균총 유익균 군집붕괴(dysbiosis)로 암 유발

장내 나쁜 세균은 면역 반응을 억제하는 유전자의 활동을 향상시켜 바이러스로 인한 백혈병의 진행을 촉진합니다.

장내 정상세균총은 소화를 돕고 영양소와 대사산물을 제공하며 면역 체계와 협력하여 병원체를 물리치고 함암 면역력을 유지함으로써 건강에 지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장내 세균은 장 및 관련 기관의 암 진행과 관련이 있습니다.

시카고 대학(University of Chicago)의 연구원들이 수행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일부 나쁜 세균은 적응 항종양 면역 반응을 억제하여 백혈병 바이러스(MuLV)로 인한 백혈병 발병을 촉진한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백혈병 바이러스(MuLV)는 장내 나쁜 바이러스와 유해 나쁜 세균이 존재하면 음성 면역 조절자로 알려진 세 가지 유전자가 더 많이 발현되거나 상향 조절되어 종양 세포를 죽일 수 있는 면역 반응을 억제합니다.

"장내 정상세균총 유익균 군집붕괴(dysbiosis)로 이러한 음성 면역 조절자의 상향 조절에 기여하여 발달 중인 종양이 면역계의 인식을 피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암은 일반적으로 세포가 통제 불능으로 성장하고 증식하여 종양을 형성하게 하는 자발적 돌연변이의 결과이며 장내 정상세균총 유익균 군집붕괴(dysbiosis)로 암이 촉발된다는 것입니다.

암이 발생하며, 이것을 제거하는 방법은 표적치료밖에 없다고 생각해왔습니다. 그러나 최근 암은 하나의 질병이 아니며, 수백 개의 서로 다른 질병의 집합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러므로 암세포만 공격하는 표적치료로는 암을 제거해 완전한 관해가 일어나지 않는 것입니다. 이들 암의 공통점은 장내 정상세균총 유익균 군집 붕괴(dysbiosis)가 나타났다는 것입니다.

암을 이기는 최고의 식사법

암을 이기는 최고의 식사법으로 암을 이기는 세가지 원칙이 있습니다.

암을 이기는 최고의 식사법 3가지 원칙은 균형잡힌 식물성 채식 식단으로 영양불균형전해질 불균형을 바로잡고 복합유익균 섭취로 장내세균 불균형을 바로잡아주는 것입니다.

복합유익균 식이균형식 속에 영양균형,  전해질 균형, 장내세균 균형을 바로잡는 균형잡힌 채식 식단과 복합유익균(microbiome)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복합유익균 식이균형식 분말'을 연구개발한 연구소는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입니다.






























































관련검색어
암을 이기는 최고의 식사법과
암을 이기는 3가지 원칙 복합유익균 식이균형식 분말 암을 이기는 방법 암을 이기는 3가지 원칙 식사법 대사치료 암을 굶겨죽이다 암을 이기는 한국인의 음식 54가지 추천 암을 이긴 사람들 사례자 백혈병 완치 사례자 백혈병 초기증상 급성 백혈병 바이러스 치료 방법 백혈병 원인 백혈병 진단방법 백혈병바이러스 leukemia virus
레트로바이러스과(Retroviridae)에 속하는 1군. 감염 후 며칠에서 1개월 이내에 발증하는 급성 백혈병바이러스와, 림프종양바이러스(lymphatic leukemia virus)라고도 하며 감염 후 몇 달 이상 경과해야 발증하는 만성 백혈병바이러스 입니다. 암을 이긴 사람들 공통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