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cal News

이로움정 우리 몸에 이로운 세균 먹이 식이섬유가 많은 음식

이로움정 속에 함유된 식이섬유가 많은 음식

장내 유익균을 키우고 유익균들의 먹이원인 최고의 프리바이오틱스는 다양한 식이섬유 이다. 식이섬유의 섭취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채소, 과일, 발효 식품 등을 통해 섭취할 수 있지만 좀 더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도 출시되고 있다.

대표적인 식이섬유가 풍부한 제품은 이로움정”, “복합유익균 식이균형식등이다. 다양한 채소, 곡류, 버섯, 견과류, 해초류, 산야초를 발효한 천연식품의 식이섬유는 대장 내 유익균의 번식을 촉진해 장운동이 활발히 이뤄지도록 하고 변비를 예방하며 심결과 질환, 고혈압과 당뇨병 예방과 치료를 돕는다.

이로움정은 천연식품인 채소, 곡류, 버섯, 견과류, 해초류, 산야초를 발효하여 만들어진 것으로 위에 부담이 없으며 장내 유익균들이 보다 더 효과적으로 식이섬유를 먹이원으로 증식 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이로움정 속에 함유된 위와 장에 좋은 음식 식이섬유가 많은 식품

발효된 천연식품 식이섬유는 장내에서 유익균들이 잘 자랄 수 있도록 장내 환경을 조성하는 역할을 한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이로움정(프리바이오틱스)'을 함께 섭취하면 효과는 더욱 높아진다. 이로움정 속의 식이섬유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들이 산성이 강한 유산균들이 잘 살아남을 수 있도록 보호막 역할을하여 유산균과 유익균들이 위에서 나노소포체를 만들어 위에 살고있는 헬리코박터파이로리 균의 정균장용을 하도록 돕고 유산균들이 위장을 지나 소장 대장까지 잘 갈 수 있도록 돕는 원동력을 제공한다. 또한 발효된 식이섬유는 위산을 조절하여 위염 식도염 치료와 예방에 도움을 준다.

이로움정 속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불용성 식이섬유가 33종 수용성 식이섬유가 30종 함유되어 있다. 이렇게 63의 식이섬유가 골고루 함유되어 있는데 이로움정 속의 천연식품 63종은 모두 복합유익균으로 발효하여 만들어 졌다. 이로움정 속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천연식품 장에 좋은 음식, 위에 좋은 음식, 식이섬유가 많은 음식 순위 1위 부터 63위 까지의 천연식품이 모두 함유되어 있다.

이로움정 속의 식이섬유 많은 음식

복합유익균으로 천연식품을 발효하여 인체 효율을 높인 식이섬유는 우리몸에 이로운 세균 유익균을 성장 번식시키는 훌륭한 먹이원이며 이로움정 속의 식이섬유는 천연식품 63가지를 발효하여 만들었고 성장이 빠른 복합유익균 45종이 함께 함유하고 있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천연식품을 분말로 만들어 발효하여 미생물들이 보다더 효과적으로 식이섬유를 먹이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이로움정 이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천연식품 골고룰 다양하게 혼합하여 분말 상태로 만들어서 발효하게 되면 미생물들이 보다 쉽체 먹이원으로 활용하여 성장할 수 있는에 발효된 식이섬유는 12시간 만에 유익균들을 수백억(500억 마리 이상)마리로 성장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우리에게 무거운 증상을 유발하는 살모넬라, 이질균, 클로스트리듐균 같은 유해균들은 단 12시간 만에 500억 마리로 성장할 수 있으며 이로움정 속의 씨드 균들은 이들 유해균 보다 성장이 빠른 것으로 나타났다. 유해균들 보다 성장이 빠른 균들을 섭취하여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환경을 장악하면 장내 유해균들을 억제하고 유익균들의 증식을 도와 장을 건강하게 한다.

이로움정 속의 식이섬유가 많은 음식 63가지

시중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숫자가 수백억 마리 함유되어 있다. 하지만 이로움정은 씨드균들이 함유되어 있지만 숫자가 많지 않다. 그 이유는 유익균 씨드균과 유익균 먹이원인 식이섬유가 함께 함유되어 있으며 단 12시간 만에 500억 마리 이상으로 번식 성장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것이다. 이로움정 속의 복합유익균 속에 함유된 45종의 미생물들 중 포자로 증식되는 균들도 있는데 이로움정 속의 포자 상태의 미생물들은 포자 상태로 있다가 수분이 유입되면 폭발적인 숫자로 증식되는 방식이다.

장내 우리 몸에 이로운 세균 미생물들은 성장 과정에서 나노소포체를 만들어 내고 항체의 다양성을 축적하여 인체 면역기능을 건강하게 한다.

우리몸에 이로운 세균 장내 미생물들을 마이크로바이옴 이라고 한다. 이 마이크로바이옴 미생물들이 성장하면서 만드는 나노 소포체 들은 인체를 해독하고 인체가 필요한 효소의 60%를 만들어 건강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