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management

심한 변비 완치법 만성변비 해결법 치료법 황급변 똥 잘 싸게 하는 법 쾌변하는 방법 쾌변보는 법

변비 완치법 변비 해결법 변비 치료법 똥 잘 싸게 하는 법 쾌변하는 방법 쾌변 보는 법 아래 4가지 방법을 실천하면 누구나 황금 변 쾌변을 매일 반드시 볼 수 있다.

1. 심한 만성 변비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골고루 다양하게 섭취해야 한다. 수분을 제외하면 쾌변 똥의 양의 40% 가 식이섬유로 되어있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골고루 다양하게 섭취하는 균형잡힌 식이균형식 식사를 하면 변(똥)의 양의 40%를 차지하는 식이섬유가 쾌변을 볼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골고루 다양하게 섭취하여 주는 것이 어렵다면 이로움정 섭취를 고려해 보는 것도 좋다.

'이로움정' 속에 변비 해결에 좋은 식이섬유가 풍부한 채소, 과일, 곡류, 견과류, 버섯, 콩류, 야채, 해초류, 산야초 등 천연식품 63가지를 복합 유익균으로 발효한 골고루 먹는 균형잡힌 식이균형식 식단과 유산균과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 유익균 45가지가 함유되어 있다.

2. 건강한 황금 변의 쾌변 똥은 물이 75% 이다.

똥 속에 충분한 수분 공급을 위해서 링거액 주스 차를 만들어 마시면 쾌변을 볼 수 있다.

링거액은 소금의 염도, 수소이온(pH) 농도, 체내 포도당 농도가 우리의 체내 피와 같은 농도다.

링거액과 비슷한 성분 농도의 링거액 차 주스 등의 물을 2리터 이상 마시면 체내 삼투압 작용에 의해서 변비의 원인이 되는 변(똥)속의 수분이 빠져나가 똥이 단단하고 딱딱해지는 것을 막아 쾌변을 볼 수 있게 된다.

링거액과 비슷한 링거액 주스 링거액 차 는 변속의 수분을 우리 몸이 과도하게 체내로 흡수하는 삼투압 작용을 막아 매일 쾌변을 볼 수 있도록 돕는다.

링거액과 비슷한 링거액 주스 차는 혈액과 비슷한 삼투압 비율이라 장까지 보다 많이 도달해서 변속의 수분 함유량을 높이고 똥을 부드럽게 하여 장의 연동운동을 자극해 쾌변을 보게 한다.

이엠발포멀티유산균 물 2리터에 한 알 타면 링거액과 비슷한 em 링거액 주스 링거액 차가 만들어 진다. 이 물을 매일 하루에 2리터씩 마시면 삼투압 작용이 없는 충분한 수분을 보충을 할 수 있다

3. 변비 해결을 위해 유익균과 유산균 같이 먹는다. 향기롭고 황금 변 쾌변 똥은 미생물과 미생물이 죽은 균사체가 함유한 똥이다. 쾌변의 황금 똥은 수분을 제외하면 똥 속에 미생물 비율은 40% 이다.

잔류농약 농산물, 항생제나 방부제로 장내 미생물이 줄 면 변(똥)의 양의 40% 나 차지하는 미생물이 확 줄어들어 변비가 된다.

변비 해결법은 장내 미생물을 키워 증식 시켜 늘리고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먹고 삼투압 작용이 없는 물을 충분하게 섭취해야만 해결된다.

수퍼 em원액분말 속에는 단 하루에 500억 마리로 성장하는 장내 유해균인 클로스트리듐 보다 빠르게 성장하는 미생물도 함께 함유되어 있다.

단 하루에 500억 마리로 성장하는 유익균들을 챙겨 섭취해서 장내 유익균 비율을 높이는 것은 변(똥)의 양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된다.

4. 유산소 운동을 하루 3번 한다.
하루에 세 번 뒤꿈치 들고 무릎을 90도 이상 올리는 제자리 뛰기를 하루 3번 1회 1~2분간 하면 쾌변을 보는 데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