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management

식용 em 분말 만물상 엄지의 제왕 나는 몸신이다 TV 방송에 나온 정품 식품 먹는 이엠 원액 분말 구입 했어요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연구개발 제품들이 아닌 유사품 식용 em분말 유사품 먹는 EM분말 도 너무 많아서 정품 진품 구입하는 방법이 진짜 어려웠네요.

유사품들 구입해서 발효하면 대부분 발효 안되고 발효 실패되서 스트레스 엄청 받았어요.

만물상 엄지의 제왕 나는 몸신이다 여러 TV 방송에 나온 제품들 발효 잘 된다고 해서 산 EM분말들 발효 되는것과 안되는 것이 있습니다.

수퍼 이엠원액분말 제품이 섭취 발효 겸용 제품으로 2차 발효 가능 합니다. 그런데 저는 엉뚱한 유사품 식용 em분말 유사품 먹는 EM분말 구입했던 거예요.

그래서 발효 실패하고 시간낭비 돈 낭비 했네요.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정품 수퍼 em원액분말이 식품 EM미생물만 들어있는 식용EM 먹는EM 정품 이고 발효도 끝내주게 잘되요.


정품 수퍼 em원액분말 정품 스틱형

정품 수퍼 em원액분말 스틱형도 있지만 통으로 된제품이 더 경제적 인데요. 스틱형은 양을 조절해서 쓰기가 좀 불편해요.

식품 수퍼 em원액분말 정품
식품 수퍼 em원액분말 정품

식품 수퍼 em원액분말 제품들은 스틱형 파우치 제품들도 있고요. 통으로 담긴 것도 있는데요. 가격 효율 편리성 에서는 통으로 된 것이 제일 좋아요.

천기누설 105회 방송 나는 몸신이다 TV 방송과 좋은아침 이라는 방송에 수퍼 em원액분말 만드는 과정과 사용법 사용 사례자 분들도 많이 소개되었어요 .

EM발효액 만들기 방법


천기누설 105회 방송에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연구원들이 직접 나와서 수퍼 EM원액분말 만드는 전 과정을 공개하기도 했고요.

살림구단의 만물상 이라는 TV방송에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연구원들이 EM발효액의 항균실험을 직접 해서 칸디다균의 항균력이 99.9%라는 것도 밝혔습니다.

EM생명과학연구원 전경 SBS TV
EM생명과학연구원 SBS TV

이엠생명과학연구원은 카이스트 교수와 생명공학연구원에 의해서 발족된 연구소이더군요.

식용 em분말 먹는 em분말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정품 제품은 수퍼 em원액분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