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cal News

비타민나무 열매 발효식이섬유소 복합유익균 함유 비타드정 효능

비타드정 효능 전해질균형

비타드정 속의 전해질 성분과 EMK8종균 복합유익균(microbiome)등은 소화 흡수 대사 균형을 건강하게 유지하며 전해질 균형을 바로잡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비타민나무 열매

비타민나무 효능 면역력 강화

비타민나무의 강력한 항산화 효능으로 신진대사균형을 바로잡아주고 외부의 세균과 바이러스 등에 대항하는 면역력을 강화합니다.

비타민나무에는 19종의 필수 아미노산과 다양한 무기질 성분, 전해질균형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 강화 효능이 탁월합니다.

비타민 나무 열매 효능 종합영양제 효과

비타민나무 열매에는 필수 미네랄, 필수지방산 22종, 비타민 10종, 아미노산 19종, 식이섬유소를 포함하여 200여 가지가 넘는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나무를 산자나무 라고 부르는 이유 입니다.

비티민나무 열매의 비타민C는 사과의 200배, 레몬의 약 15배나 될 정도로 많이 들어있습니다. 과일중 비타민E 함량이 가장 높습니다.

비타민나무 발효식이섬유소는 장운동을 활성화해 장 건강과 변비 예방에도 효과적입니다. 비타민나무 열매의 각종 항산화 성분은 독소 및 유해물질을 제거해 장 질환을 예방과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나무 항산화 효과

비타민나무 열매에 비타민C, D, S, O, 플라보노이드, 카로티노이드  등의 항산화 성분이 과일중 가장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나무 열매는 활성산소로 인한 질병과 세포의 산화와 노화를 예방합니다. 비타민나무 열매는 항산화활성도(ORAC)가 아로니아와 블루베리보다 약 7배 이상 높습니다.

비타민 나무 열매 효능 비만 예방

비타민나무의 필수 아미노산과 아르기닌 성분은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지방 연소에 도움을 줍니다.비타민나무 열매의 리진, 알라닌, 아르기닌, 이소로이닌 성분들은 신진대사를 향상시켜 줍니다.  비타민나무 열매를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비타민 나무 열매 심혈관질환 예방

비타민나무열매의 베타-시토스테롤은 콜레스테롤을 분해하고 배출해주는 작용을 합니다. 비타민 나무 열매의 비타민E와 아미린은 혈관을 건강하게 하고 혈관을 확장해 줍니다. 혈행이 건강해지고 혈액순환이 촉진되고, 동맥경화와 고혈압 등 심혈관 질환 예방과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관련검색어
복합유익균과 비타민나무 열매 발효식이섬유소가 함께 함유된 비타드정 효능은 위염 위궤양 역류성 식도염 위암 대장암 유발 염증소체(inflammasome)를 제거합니다. 비타민나무 열매와 복합 유익균을 함께 섭취하면 장내세균 유익균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비타드정 개발 연구소는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입니다. 비타드정 속에는 emk8종균 등 복합유익균(microbiome) 수십종이 함유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