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cteria

먹는 em분말 파는곳 이엠 원액 분말 가루 활용법 사용법

 

수퍼 em원액분말 em발포멀티유산균

 

수퍼 em원액분말 단 1그램으로 2리터의 em발효액(em활성액 em용액) 만들기 할 수 있고 1리터의 em발효액 만들 할 때 들어가는 em분말 가격 195원 들어요.. 하지만 유사품은 제가 10그램을 넣어서 발효해 보았지만 발효 실패가 되더군요..

 

 

EM미생물 공부좀 하고 알게된 것이 발효 실패 없이 누구나 먹고 사용하는 em발효액(EM용액 EM활성액) 만들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들이 있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바로 em발포멀티유산균 제품인데요. 이것 물에 한알 넣으면 즉석에서 몇십초 만에 맛있게 먹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em발효액(EM용액 EM활성액)이 만들어 집니다... 맛이 너무 좋아서 놀라웠고 em효능도 끝내주더군요..

 

 

 

먹는 em분말 파는곳 전화번호 1800-0250

먹는 em원액분말 가루 em발포멀티유산균구입처 www.emk.kr

 

 

 

EM발포멀티유산균 속에는 수퍼 EM원액분말이 함유되어 있으며 수퍼 EM원액분말 속에는 자가증식 배양되는 EMK8종균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수퍼 EM원액분말 속에는 EM종균 EMK8종균 포함 총 45종의 미생물들이 함유하고 있는데요.. 중요한건 EM효능을 발휘하는 EMK8종균이 중요하다고 하네요.

 

 

먹는 em분말은 이엠생명과학연구원에서 연구개발을 했구요.. 이엠생명과학연구원에서 우리의 토종 미생물들중 강력한 우수종의 em종균을 탐색하여 연구개발하였다고 합니다.

 

그 수퍼 힘을 발휘하는 유용 미생물들은 바로 em종균인 emk8종균으로서 이 균들은 유해균 억제능력이 강력하고 유익균을 증식시켜 주는 능력이 우수하다는 것이 입증되어 국제미생물특허수탁 완료하여 지적제산권을 대한민국이 보유할 수 있도록 했다고 합니다..

 

 

수퍼 이엠원액분말 가루 제품으로 만들기한 맑은 EM원액 EM발효액 EM 활용법 EM 사용법

 

생수병 2리터의 용기에 물 90% + EM원액분말 1g + 천일염 소금 1~2g + 설탕 40~60g 넣어서 일주일 발효하면 em발효액 완성되며 단돈 195원으로 1리터의 em발효액, 맑은 em원액 em용액 em활성액 만들기 완성 됩니다.

 

수퍼 em원액분말로 만든 em은 순수 식품 em미생물만 함유하고 있으므로 em활용법 em사용법 자유롭게 물에 타서 사용해도 되고 그냥 100%를 사용해도 됩니다.

 

 

EM발포멀티유산균으로 EM발효액 EM활성액 EM용액 맑은 EM원액 만든 EM 사용법 활용법

 

em발포멀티유산균 마시는 용도로 활용법은 물 500ml에 한알 넣어서 만들어 먹으면 정말 좋구요.. 피부나 생활속에 활용법으로 사용하는 용도는 2리터의 물에 em발포멀티유산균 한알 넣어서 사용하는 것이 제일 좋아요.

 

em발포멀티유산균 으로 만들기 한 em용액 사용법 맑은 em원액 활용법 자유롭게 물에타서 사용하든 그냥 100% 활용하든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그만큼 안전한 기능성 식품으로 산모나 신생아들에게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유행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