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cal News

유인균 종균 파는 곳 마이크로바이옴 발효 분말 가루 장내세균분석 치료 한국의과학연구원

 

 

KBS 1TV 생로병사의 비밀에 나왔던 유인균 종균 파는 곳 김소연유인균 이라고 검색하면 많은 곳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김소연 박사의 유인균은 한국행복미생물 이라고하여 나오고 있는데요. 이것이 바로 각종 발효음식의 종균 미생물이 멀티로 들어있는 것입니다. 유인균 미생물 발효 분말 가루인 '김소연유인균' 미생물은 각종 발효음식을 만들때 스타터 균으로 활용하거나 그냥 먹을 수 있는 것이라고 합니다.

 

생로병사의 비밀 김소연 박사 사진캡쳐

 

김소연 유인균으로 과일을 발효하여 건강관리를 한다는 김소연 박사는 모든 과일은 껍질째 발효하여 먹는것이 좋다며 과일을 유인균 종균을 넣어서 발효해서 먹고 모든 요리에 유인균 종균을 넣어서 먹는답니다.

 

 

 

유인균은 많은 회사들에서 나오고 있는데요.  유인균 종균 파는 곳 황세란의 유인균은 "황세란유인균"

이라고 검색하면 유인균가루 파는곳 많이 나옵니다. 황세란 유인균의 정식 제품명은 "황세란의 유인균 미생물발효분말" 입니다. 

 

 

 

유인균(유효한 인체 균)은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을 억제 소화작용, 배변활동 촉진하는 미생물들이 함유하고 있답니다. 유인균은 각종 식초 종균, 청국장 종균, 낫또 종균, 요구르트, 버터, 치즈 등의 발효 종균이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각종 발효음식의 종균으로 활용하는 복합 종균 이라고 합니다.

 

 

센텀병원에서는 고관절 수술을 한 다음에 염증을 예방하기 위해서 항생제가 일주일 정도 들어간다고 합니다. 항생제를 투입하면 장내 유익균들이 죽어서 항생제 부작용으로 보통은 복통도 있고 설사도 있는데요... 그런데 유인균으로 모든 음식을 만들어 제공하고부터 항생제 부작용이 없다고 합니다..(YTN TV 사이언스 특집다큐 생명의 선택 똥 이런 변이 있나 사진캡쳐)

 

 

항생제 주사 맞으면서 속이 미식거리는 사람도 있고 설사하는 사람 변비 걸리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센텀병원에서는 항생제 부작용을 최소화 하고 장내 세균 회복을 위해 황세란의 유인균 식단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황세란의 유인균 식단을 먹으면 항생제 부작용이 없어지고 장 트러블이 없다고 합니다. (YTN 생명의 선택 똥 이런 변이 있나 사진캡쳐)

 

 

셈텀병원 식당에서는 모든 요리에 황세란 유인균을 넣어서 만든다고 합니다.. 황세란 유인균을 넣는모습 (YTN 생명의 선택 똥 이런 변이 있나 사진캡쳐)

 

 

황세란의 유인균으로 요리를 만드는 모습 센텀의료재단 센텀병원 (YTN tv 사이언스 다큐 생명의 선택 똥 이런 변이 있나 사진캡쳐)

 

 

황세란 유인균으로 요리한 음식과 황세란 식초 음료 센텀병원 (YTN TV 사이언스 다큐 특집 생명의 선택 똥 이런 변이 있나 사진캡쳐)

 

황세란의 유인균은 장내 미생물들을 증진시키기 위해서 유인균을 넣어서 모든 요리를 한다고 합니다.

센텀병원 (YTN TV 사이언스 다큐 생명의 선택 똥 이런 변이 있나 사진캡쳐)

 

항생제를 많이 먹는 사람들은 반드시 유인균을 함께 먹어준다면 장내세균 회복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한국의과학연구원 sbs tv

 

유인균 마이크로바이옴은 한국의과학연구원에서 수많은 휴먼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 미생물들중 우리나라 사람들의 유전자에 가장 적합하고 유해균 억제와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주는 강한 힘을 발휘하는 균들을 선별하여 유전자를 국제 미생물 특허 수탁 완료하여 대한민국이 지적재산권을 확보할 수 있도록 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