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cteria

선옥균 발효한약 신경성 위염 치료 한다.

건강보험공단 자료에 따르면 위염환자의 경우

2006년부터 2010년 까지 연평균 4.07%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남성보다는 여성, 그 중 20~30대에서 발병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자극적'인 음식을 섭취하게 되면 '위장기능저하'를 불러와 속쓰림, 소화장애, 역류성식도염 등의 증상을 가져오게 된다. 

 

보통 사람들은 이러한 증상을 스트레스로 인한 소화불량으로 생각하고병원에서 제사제를 처방받아 복용하면 치료되는 것으로 알고 있다. 

 

제산제는 산을 중화시키는 약으로, 일시적으로 위장질환 증상을 완화시켜주긴 하나 근본적인 치료라고 보기엔 어렵다. 

 

피곤함이 부쩍 느껴진다든지 가슴과 속이 자주 쓰리고 무얼 먹어도 속이 더부룩함이 느껴진다면 위장기능이 저하되서 나타나는 증상들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불편함은 이미 위장질환의 초기 단계일 가능성이 있기에 전문의와의 상담이 필요하다. 

 

'발효한약'으로 위장근육을 풀어주고 장에 남아 있는 음식독소를 제거한다.

  

이는 위염의 증상 뿐 아니라 원인까지 치료하는 데 효과적일 수 있다고한의학 계에선 말한다.

 

음식도 '발효'된 김치나 된장, 청국장 등이 좋듯이한약도 '발효'가 되면 위에는 더 좋은 가 보다. 

 

입냄새와 인취(사람에게서 나는 특별한 냄새)역시장내 세균이 어떤 상태이냐에 따라서 다르다는 연구가 발표된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