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cal News

유인균 종균 파는곳 유인균 가루 파는곳

 

 

YTN TV 사이언스 특집다큐 생명의 선택 똥 1부 이런 변(便)이 있나 편에 센텀병원에서 수술 후 항생제를 투여하게되면 항생제 부작용으로 속이 미식거리는 사람도 있고 설사하는 사람 변비에 걸리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유인균 밥상을 제공하고 부터 항생제 부작용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YTN TV 사이언스 특집다큐 생명의 선택 똥 1부 이런 변(便)이 있나

 

센텀병원에서는 유인균 간장 유인균 식초 유인균 고추장 유인균 셀러드 유인균 김치 유인균 된장국과 유인균 식초 등 으로 유인균 밥상이 만들어 진다고 합니다. 

 

센텀병원은 모든 음식에 유인균을 듬뿍넣어서 조리를 하여 유인균 밥상을 차려 모든 환자에게 제공하면서 부터 수 술 환자의 회복도 빨라졌고 항생제 부작용을 해결할 수 있다고 합니다.

 

 

YTN TV 사이언스 특집다큐 생명의 선택 똥 1부 이런 변(便)이 있나

 

 

유인균 종균 파는곳 유인균 가루 파는곳 유인균 종균과 유인균 가루는 같은 것으로서 유인균 종균 파는곳 유인균 가루 파는곳을 찾으려면 황세란유인균 또는 김소연유인균 이라고 검색하면 구입할 수 있습니다.

 

김소연 박사의 유인균은 한국행복미생물 이라고하여 판매되고 있고 황세란의 유인균은 황세란의 유인균 미생물발효분말 이라고하여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 외 유인균파는곳 많이 있지만 신뢰할 수 있는 것은 황세란 유인균과 김소연 유인균 인것 같습니다.

 

황세란 유인균은 유인균 식초 레시피 만드는법 책과 황세란의 유인균 발효 라는 책을 참고하면 각종 음식과 식초 만드는 모든 레시피를 배울 수 있습니다.

 

 

KBS TV 생생정보 장내세균 분석 검사 (한국의과학연구원)

 

한국의과학연구원은 인간유천체 분석과 마이크로바이옴 유전체 분석을 통하여 휴먼 마이크로바이옴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는 과정에서 미생물들의 킹리더 휴먼 유인균 마이크로바이옴 미생물들을 발견하게 됩니다.

 

인체는 유익균과 유해균 그리고 중간균 들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특히 장내에는 1.5kg이나 되는 100조개의 미생물들이 존재합니다.

 

중간자적인 균들은 유해균이 강하면 유해균에 편승해 유해균들이 하는 나쁜 작용을 하고, 유익균이 강하면 유익균에 편승해 유익균 미생물들이하는 좋은 일을 같이 하는 성질이 있습니다.

 

놀랍게도 장내에는 유해균이 60% 이상 차지하고 있는것이 보통 입니다. 장내에 유익균도 되었다가 유해균도 되었다가 하는 기회주의적인 균들 60~80%를 유익한 방향으로 이끄는 유인균(유효성 인체 균) 마이크로바이옴이 존재합니다.

 

킹리더 유인균들은 리더중에 왕으로서 대장 미생물들을 좋은 방향으로 이끄는 매우 중요한 미생물 입니다. 소수의 유인균들이 수조의 미생물들을 좋은 방향성으로 이끌어 유익균들의 증식을 돕고 유해균들의 증식을 억제 합니다.

 

사실 소수의 유인균만 있다면 수조 수백조의 미생물들을 유효성 있는 방향성으로 이끌게 됩니다. 유인균은 콩을 삶은 후 넣으면 된장, 메주, 청국장, 낫또가 됩니다. 유인균을 식초 종초로 넣으면 맛있는 식초가 만들어집니다. 유인균을 우유에 넣으면 우유가 발효되어 치즈, 버터, 요구르트 등이 만들어 집니다.

 

유인균들은 중간자적인 균들을 좋은 방향성으로 이끌고 유해균을 억제하며 좋은균들의 증식을 돕기 때문에 발효음식의 종균으로서도 매우 훌륭한 작용을 합니다.

 

 

아무리 좋은 음식을 먹어도 그 음식이 부패 소화되면 독이되고 발효 소화 되면 약이 됩니다.  음식을 소화흡수 못하는 현상을 음식 불내증 이라고하며 우유를 소화할 수 없는 사람도 많은데 우유를 소화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유당불내증 이라고 합니다.

 

사실 이러한 불내증은 인체 체질 때문이라고 알려졌었는데요. 최근 연구결과 장내 세균 때문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건강을 위하여 장내 세균을 건강하게 관리하는 노력이 필요 합니다.